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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생활

법인 대표 코로나19 생활지원금 신청방법과 유급휴가 미제공 확인서

by 다온웰쓰 2023. 2.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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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다온웰쓰에요.



작년 크리스마스를 보낸 다음날 코로나19 확진이 되었었어요. 확진이 된 후 구청에서 확진안내 문자가 왔더라고요.




격리를 끝내고 나서 생활지원비를 신청했어요. 격리인원이 1인은 10만원, 2인은 15만원을 지원해준다고 해요.



정부 24에서 신청이 가능해요.
컴퓨터에서는 이렇게 신청하시면 돼요.




핸드폰에서는 이렇게 신청하시면 되요.




주의할 점이 있어요.
미성년자와 동일기간 동거 확진자에 대한 점이에요.




정부 24에서 신청하는데, 갑자기 이상한 게 있더라고요. 바로 유급휴가 미제공 확인서를 제출해야한다더라고요.



직장인들은 회사에서 유급휴가 미제공이었다는 확인서가 필요했던 것을 모르고 있었거든요.



유급휴가 미제공 확인서 다운받아서 작성해서 첨부하시면 되요.



유급휴가 미제공 확인서를 아래에 첨부해뒀으니 다운받으시면 되요.


코로나19 유급휴가 미제공 확인서.pdf
0.10MB



서류와 신청서를 제출하고 며칠 후에 주민센터에서 연락이 왔더라고요.
법인 대표는 사업자등록증을 같이 제출해야한다고요.



사실 갑작스런 퇴직 후 작은 도시형생활주택을 하나 임대하는데 그걸 법인을 만들어서 임대하고 있거든요.



법인이 이것저것 비용때문에 남는 건 없지만, 그래도 대표로 있으니 사업자등록증이 필요했나봐요.



서류를 보낸 후 15일이 지난 후 입금이 되었어요. 다른 분들은 신청 다음날 입금되신 분도 있다던데, 늦게 입금이 되었더라고요.
검토해야할 게 있었나봐요.



법인 대표 코로나19 재난 지원금 신청방법과 유급휴가 미제공 확인서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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